5 TIPS ABOUT 호치민황제투어 YOU CAN USE TODAY

5 Tips about 호치민황제투어 You Can Use Today

5 Tips about 호치민황제투어 You Can Use Today

Blog Article

베트남에서 치질의 기미가 보인다면..? 베트남에서 치센을 찾다인포 베트남

호치민 황제투어 골프 패키지란 낮에는 호치민 시내 인근에 위치한 주요 골프장에서 라운딩을 즐기고 저녁 이후 부터는 에코걸, 가라오케, 붐붐 마사지 등 여러가지 방식의 베트남 밤 문화를 경험해 볼 수 있는 패키지입니다.

풀빌라는 여러 개의 방과 함께 개인 수영장이 제공되는 럭셔리한 숙소로, 혼자는 물론 여러 일행이 함께 머물 수 있습니다.

또한 유흥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베트남은 마치 천국과도 같은 곳으로 통합니다. 다양한 방식의 유흥을 국내에 비해서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만족스러운 퀄리티로 즐길 수 있으니 말입니다.

한국 기업이 운영하는 골프장부터 다양한 종류의 골프장이 있습니다 원하시는 골프장을 선택하셔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목적지가 하노이라면 대표적인 여행 코스로는 역시 호안끼엠 호수가 있습니다. 이곳 주변에는 멋진 호수를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카페가 많아 투어와 데이트를 함께 즐기기에 더욱 좋습니다.

만약 이국적이면서도 휴양지 같은 분위기를 선호한다면 호치민과 푸꾸옥으로 대표되는 남부로 목적지를 정하는 것도 좋습니다.

한국은 대부분 산악형 골프장이라 그린의 언듈레이션이 심하고 대부분 마운틴 뷰잖아요.

호치민은 일반적으로 관광하기 좋은 도시로 알려져 있지만, 유흥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화려한 베트남 밤 문화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도시로도 유명합니다. 이는 어떤 종류의 유흥이건 간에 하노이나 다낭에 비해 압도적으로 많은 업소들이 성황리에 영업 중이며, 가격도 이들 도시와 비슷하거나 약간 저렴한 편이기 때문입니다.

뷰도 좋고 시설도 굿! 나트랑 시내에 숙소를 잡고 치기 좋은 곳입니다. 다만 나트랑 호치민황제투어 선착장에서 보트를 타고 들어가기 때문에 조금 번거롭고 귀찮다는 점이 있지만 빈펄섬에 빈펄리조트에 숙소를 잡으면 편하겠죠?! (근데 시내로 다시 나가는게 귀찮아요 ㅋ)

다낭의 경우 특히 영업시간이 여유가 있어서 낮 부터 늦은 밤까지 언제든 원하시는 때에 잠시만 시간을 낼 수 있다면 충분히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으며 다낭 황제투어 가격 중에서 가장 저렴한 부분으로 마음껏 즐기시더라도 부담이 없어 더욱 좋습니다.

이 부분에 있어 베트남은 최고의 골프 환경을 제공하고 있음에 반론의 여지가 없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세계적 수준의 골프장들을 전 지역 어디에서나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골프와 함께 관광과 유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베트남 황제 골프 또한 저렴한 물가로 유명한 필리핀 등 주변의 다른 동남아 국가들과 비교하더라도 충분히 경쟁력 있는 가격을 보여줍니다.

상담이 필요 할 때는 (사진을 누르시면 해피골프 담당자와 상담창으로 이동 합니다)

Report this page